지난 6월 4일(목) 가정사목국(국장 : 조영만 신부) 주관으로 ‘임산부 및 태아 축복미사’가 부산가정성당에서 봉헌되었다. 이날 51명의 임산부와 태아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행사는 교구장 손삼석 주교의 축복미사, 안수 및 축복장 수여, 선물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