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구사제성화의 날 행사

작성자 가톨릭부산
작성일 2026-06-21
조회수 645


20260611사제성화의날005.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14.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24.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32.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40.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48.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076.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02.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14.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28.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36.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60.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175.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241.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248.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261.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284.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373.JPG


20260611사제성화의날397.JPG


   지극히 거룩하신 예수 성심 대축일을 맞아 지난 6월 11일(목)  ‘사제 성화의 날 행사’가 있었다. 행사에는 200여 명의 신부들이 참석해 묵주기도를 바치며 도보순례(동래역-오륜대순교자성지)를 한 뒤, 부산가톨릭대학교 신학교정에서 미사를 봉헌했다.

   미사 중 강론에서 교구장 손삼석 주교는 “사제 성화의 날을 맞아 우리 모두 자기 자신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갖자.”며 “부족한 우리지만 거룩하신 예수성심을 닮아 더 잘 살아가길 바란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