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보성인
anto3.gif
 성 안또니오는 성 프란치스꼬 수도회의 초대 학자이며, 사람들은 그를 가리켜 '기적의 성인, 빠도바의 성인' 이라 불리 운다.
성인은 하느님께서 당신을 작은이로 부르셨을 때 기꺼이 작은이가 되었으며. 그는 회의 작은 규칙하나라도 어기지 않고, 창설자 프란치스꼬의 정신에 따라 가난하고 작은 자로서 프란치소꼬회의 이상을 실현 하십니다.
  
성 안또니오께 드리는 13일 기도
1.오! 영광 지극하신 성 안토니오여 당신은 죽은 이를 부활케 하는 능력을 하느님께 받으셨으니 제 영혼을 깨워 주시어 열심하고 거룩한 생활로 부활하게 하소서.

2.오! 지혜 지극하신 성 안토니오여, 당신은 성 교회의 참 빛이시며, 천상 진리의 빛이시니 제 영혼을 비추소서.

3.오! 자비 지극하신 성인이시여, 고통 중에 당신께 달아드는 자를 돕는 데에 언제나 빠르고 능하시니제 영혼을 현재의 비애에서 도와 주소서
4.오! 능력 지극하신 성인이시여, 어려서부터 지옥의 원수를 이기기를 배우셨으니 제 영혼을 원수의 공격에서 막아주시고 혹심한 유혹에서 지켜주소서.

5.오! 지극히 정결하신 성 안토니오여, 당신은 비할 데 없는 순결의 백합이시니, 불결의 지겨운 모병에 제 영혼을 결코 더럽히지 않게 하소서.

6. 오! 사랑하올 천상 의사이신 성 안토니오여, 무수한 병자들이 당신의 전달로 건강을 회복하오니, 죄로 상처받은 제 영혼을 고쳐주시고 악한 경향을 바르게 하소서.


7.오! 지극히 충실하신 성 안토니오여, 풍랑 거친 인생 행로에 제 영혼을 지배하시어 영원한 구원의 포구까지 인도하소서.

8.오! 자애 지극하신 성 안토니오여, 당신은 인간 재판에서 유죄 선고 받은 자들의 구속자시니,죄의 올가미에서 제 영혼을 해방시켜 주시어 하느님의 심판 받을 무리 중에 들지 않게 하소서.

9.오! 참으로 기이하신 성인이시여, 몸에서 떨어졌던 지체들도 당신 전달로 다시 결합되어 생명을 얻었으니, 불신과 악습 때문에 떨어져 나간 지체들도 다시 성 교회에 결합시켜 주소서.

10.오! 지극히 고마우신 안토니오여, 당신은 잃어버린 물건을 잘 찾아주시오니 고마우신 안토니오여, 저로 하여금 성총과 하느님 사랑을 잃지 않게 하시고 만일 불행히 잃는다면 즉시 찾아주시어 다시는 잃지 않게 하소서

11.오! 사랑 지극하신 성인이시여 젊은이도 늙은이도 당신께 달아들면 들어 허락함을 받나이다. 불쌍하고 가련한 저도 당신께 달아드오니 당신 사랑을 감하지 마시고 저를 또한 들어 허락하소서

12.오! 인자하신 성 안토니오여, 무수한 위험이 제 영혼을 둘러쌌으니, 저를 해방시키시고 구원하소서.

13.오! 사랑 지극하신 성 안토니오여, 파도바의 당신 무덤 속에서 제게 요긴한 사정들을 굽어보시고, 당신 기묘하온 혀로써 하느님께 말씀드리사 마침내 위로받고 들어 허락함을 받게 하소서. 비오니,
오! 주님, 당신께 달아드오니,
안토니오 성인을 공경함으로써 우리 안에 평화가 충만하고 몸과 마음이 굳세어지고 영복을 받는 데 도움을 얻게 하소서.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