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빨들은 6·25전쟁을, 소련, 중공, 북한이 주장하는 <내전(內戰)> 혹은 남한이 북한을 침략했다는 <북침>을 수십 년간 주장하고 있으며, 민족해방을 위한 정당한 전쟁이었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대중: 6·25는 실패한 통일전쟁(남조선 해방을 위한 전쟁이라는 북한 주장과 동일)

▲노무현: 6·25는 내전

▲문재인: 남북은 그 어떤 나라도 침략한 적이 없다. 6·25는 내전

▲이정희(전 민노당 대표): 6·25가 남침인지 북침인지는 나중에 답하겠다

▲김원웅(광복회장): 맥아더의 미군은 점령군, 스티챠코프의 소련군은 해방군

▲이재정(전 통일부장관): 6·25를 남침, 북침으로 규정해 말하는 것은 적절치 않다

▲이수호(전 민노총 위원장, 전 전교조 위원장): 6·25는 미국이 기획하고 한반도를 철저히 파괴했다

▲한강(소설가): 6·25는 강대국들이 자행한 대리전

▲전교조 통일교재: 6·25는 남침이 아니며 민족분단에 저항한 정당한 전쟁

그러나 이들의 주장과는 달리 1950년 6월 25일, UN은 안전보장이사회를 소집하고 "한국전은 내전이다"는 소련 등의 주장을 일축하고, "북한군에 의한 대한민국의 무력침공(The armed attack on the Republic of Korea by forces from North Korea)으로 남침(North Korean invasion of the South)"으로 규정하고, <유엔 안보리결의 제82호>를 채택했다.

또한 2020년 러시아는, 남한을 침략하기 위해 김일성은 사전에 스탈린, 마오쩌둥과 긴밀히 협의했고, 승인을 받고, 전쟁물자를 지원해 달라는 다음과 같은 내용이 담긴 구소련의 기밀문서를 공개했다. 

▲김일성이 1950년 3~4월 모스크바 방문 때, 전쟁을 스탈린이 최종 승인

▲북한군 38선 집결→남조선에 평화통일제안서 제출→남측이 거절하면 바로 침략 계획(실제로 북한군을 38선에 집결시키고, 1950년 6월 7일 <평화통일호소문> 발표하고, 남북한 동시 총선거 제안 후 6월 25일 남침)

▲김일성, 스탈린, 마오쩌둥은 미군이 참전할 것을 우려

▲김일성의 무기 및 식량 제공 수락

▲6월 25일의 전쟁 개시일은 김일성이 결정

▲소련이 대외적으로 북한의 남침을 부인해온 것과 달리브레즈네프 소련공산당 서기장 집권(1964~1982) 때인 1960년대부터는 내부적으로 북한의 남침을 기정사실로 인정

“6·25 전쟁은 북한 남침” 구소련 기밀문서 공개 - 조선일보 (chosun.com)


첨부 이미지

따라서 좌빨들은 수십 년간, 유엔의 결의문과 러시아의 기밀문서에서도 나타나듯이, 6·25전쟁은 북한이 남한을 침략한 <남침>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북한의 주장에 동조하며 역사를 변조/날조하며 우리사회를 혼란에 빠뜨렸으며, 아직도 남아있는 빨갱이들은 6·25전쟁을 <내전>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도대체, 역사와 진실을 부정하며 사회를 혼란에 빠뜨리려는 빨갱이들과 어떻게 한 공동체 안에 살아갈 수가 있죠?

군인 포함 민간인을 350만 명이나 죽이며, 남한을 초토화한 김일성 일가를 찬양하며, 북한의 주장과 동일하게 주장하며, 북한인권에 대해선 침묵하는 자들 모두 정신병자들 아닙니까?

이렇듯, 이제는 비정상의 정신상태를 가진 좌빨들을 정상화해야 하지 않겠습니까?

빨갱이들은 정상화가 불가능하다고요? 왜요?

같은 인간의 모습을 하고는 있지만 뇌구조가 다른, 구제불능의 정신병자들이라고요?

좌빨들이 왜 정신병자인지는 아래를 참고바랍니다.

좌빨들은 우파에 비해 위기를 인지하는 감도가 떨어지고, 심리가 불안정하며, 외부의 충격에서 쉽게 벗어날 수 없으며, <자기조절능력>이 우파의 20% 수준이며, 뇌신경 전달체계가 우파와는 완전히 다르다는 것을, 서울대 의대 연구진들이 이를 밝혀내 국제학술지에 논문으로 게재했다고 합니다.

매일경제 (mk.co.kr)

한국경제신문 2020-11-27
첨부 이미지

따라서 6·25전쟁을 남한이 북한을 침략했다는 <북침> 혹은 <내전>이라고 주장하며, 역사를 부정하고, 날조한 자들이 대국민 사과를 단 한 번이라도 한 적이 있습니까?

이에 동조하는 정구사 또한 대국민 사과를 했나요?

정구사가 대국민 사과를 하지 않았다면 정구사를 빨아주는 주교회의, 천주교 산하단체, 평화방송, 성직수도자, 신자들은 대국민 사과를 했나요?

모두 사과를 안 했다고요? 
한국천주교회 전체가 정신병자 아닙니까?
이러고도 성령께서 활동하시는 진리의 교회라는 개소리가 나오는가요?

혹시, 김해성당 주임신부님께서 근래, 미사강론시간에 6·25전쟁은 <내전>이라는 말씀을 하신 적이 있나요?

신부님께서는 상기의 명백한 증거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 증거들을 부정하며, 아직도 <내전>이라고 주장하시나요? 철회하실 용의는 없으신가요?

철회하실 의향이 있으시다면, 미사강론시간에 "남한을 침략한 6·25전쟁을 일으킨 김일성은 350만 명을 죽인 개새끼"라고 신자들께 말씀하실 수 있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