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당 공지 사항
조회 수 533 추천 수 0 댓글 0

<남천주임 공지>

교우 여러분 다들 건강히 잘 지내고 계시죠?
평안을 기원하지만 아마 많은 분들이 바이러스 질병의 여파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성당은 봄날을 맞아 마치 피정센타처럼 조용합니다. 하지만 대성당을 찾아 기도하는 이들, 정원 성모상 앞에서 기도하는 이들, 14처를 돌며 십자가의 길을 하는 우리 교우들의 모습은 사순시기임을 느끼게 합니다.

 

교우 여러분들께 지난 2.24() 본당공지에 이어 다시 안내말씀을 드립니다.
남천성당의 모든 미사와 모임은 기간을 연장하여 3.24()까지 없습니다. 이 기간 우리 교우들의 주일의무는 당일 독서와 복음을 묵상하고 묵주기도 5단을 바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또한 이 기간동안 각 가정에서 가족들이 같이 모여 매일 <아침기도 저녁기도>, <삼종기도>, 금요일에는 <십자가의 길>을 바치면 좋겠습니다.
비록 교우들과 함께 하는 본당미사는 한시적으로 없지만 여러분의 미사지향은 본당사제들이 매일 10시 소성당 개별미사를 통해 봉헌합니다. 미사봉헌은 사무실에서 계속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미사와 모임이 없는 이 특별한 사순시기에 우리 교우들은 <단식과 금육>을 지키고 <참회와 극기의 정신>으로 지내도록 합시다. 더불어 <매일 성경읽기>를 하고 <영적 영성체를 위한 기도>를 바치도록 합시다,
대성당 개방시간과 사무실 업무시간은 매일 09:00-17:00입니다. 성당 출입시에는 마스크를 꼭 착용하시기 바랍니다.
성당정문을 제외하고 후문과 주차장 출구문은 한시적으로 차단하였습니다.
미사없는 기간 동안 주일헌금은 성당 봉헌함에 또는 사무실에 들러 내시거나 혹은 <신협 131-005-503586 부산교구> 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우리 교우들이 이번 바이러스 질병으로 인한 모든 어려움에서 빨리 벗어났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이 질병에 걸린 많은 이들이 빨리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성당 정원에는 노란 민들레와 때 이른 연산홍 몇송이가 숨은 듯 피었습니다. 아마도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교우 여러분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라며 여러분 모두에게 주님의 사랑과 축복이 가득하기를 기도합니다.

주임신부 예정출 가브리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