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시 : 2025-08-10, 주일 낮미수 후
■ 장소 : 화명횟집
■ 주최 : 대건회(회장 문영두)
■ 참석 : 25명(신부님, 평협회장, 대건회장, 아버지와 형제님들, 구세주의 모후 단원 등)
★ 아버지들이 모여 즐거운 대화로 형제 사랑을 나누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자녀들의 안부를 묻고 자녀들이 성장해가는 시간 속에서 아버지의 노고는 그 무엇보다도 소중했습니다. 자리를 마련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특히, Pr. "구세주의모후" 단원들께서 대거 참석하시어 자리를 더욱 빛내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그리고 오늘의 만남에서 빨랑카해 주신 평협회장 최우영 돈보스코님, 윤영도 도미니꼬님, 황삼호 요셉님, Pr. 구세주의모후 단원님들, 그리고 대건회장 문영두 프란치스코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2013년 병입한 하수오 담근 술을 빨랑카 해 주신 임문택 안드레아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모두들 맛있게 잘 드셨다고 합니다.
※※※※※※※※※※※※※※※※
대건회장님, 평협회장님께서 대표로 짧은 건배사와 함께 모두 잔을 들어 환호 했습니다."(영육간)건강을 위하여!", "대건회 발전을 위하여!"
주임 신부님께서는 양들이 모일 수 있는 기회를 찾아봅니다. 많은 양들이 모일만한 "이벤트"라도 만들어보자는 평협회장의 의견도 있었습니다. 대게, 참치, 대방어 등의 다양한 먹거리를 제안하였지만 시간이 허락되지 못해 다음에 결정하기로 합니다.
※※※※※※※※※※※※※※※※
= 시작 전, 신부심께서 강복하십니다 =

= 어르신들의 Pr. 주세주의모후 단원들 그리고 아버지와 형제님들 =

= 신부님께서 먼저 어르신들과 합주를 하시고 아버지와 형제들과도 함께 했습니다 =

= Pr. 구세들의모후 단원들의 분위기가 좋아 보입니다 =


= 홀 써빙 전담하는 대건회장입니다 =

= 좌정하신 분들의 덕담이 이어집니다 =



= 신부님의 마침기도로 모임을 종료합니다 =

= 하수오 담근주 빨랑카 감사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