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미사 및 모임 중단 연장

by 크리스티나 posted Mar 08,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코로나 19 감염증 확산됨에 따라? 교구는 미사를 포함한 본당 내 모임에 대하여 잠정 중단하였던 교구 지침을 3월 24일(화)까지 연정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이 기간 교구민께서는 본당 사제의 지향에 따라 동시간대 가정에서의 신앙생활에 주력해주시고, 방송미사와 SNS를 통한 신앙 성장 프로그램에 적극 동참하고, 1일 10분 성경읽기를 실천하며, 코로나 19로 고통받는 이들을 위한 사순헌금을 준비해주십시오.


교구장 손삼석 주교
----------------------------------------------------------------------------------

교구장 주교님의 지시를 잘 실천하여 3월 24일까지 다음을 적극 실천합시다.

1. 사순 주일 방송미사 시청(교구 홈페이지)
2. 매일 미사 강론을 짤막하게 올릴 예정입니다. SNS  상으로 공유해주십시오.
3. 토요일 제외하고 매일미사는 오전 7시에 봉헌하고 있습니다. 이 기간동안 미사예물을 봉헌해주십시오. 미사예물을 봉헌하신 분은 예외적으로 미사 참석을 허용합니다.
4. 아울러 4주간 봉헌금을 받지 못해 재정의 어러움을 가중시키고 있습니다. 이에 사무실에 방문하시어 교무금과 자발적인 헌금을 봉헌해주십시오.
5. 봉헌을 위해서 사무실은 그대로 업무중에 있기에 방문하시어 일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6. 3월 25일 이후 미사가 재개되기를 희망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코로나 19 사태로부터 보호를 정하는 기도를 날마다 바쳐주십시오.

3월 7일 김해성당 정상천 신부

-------------------------------------------------------------------------------